본문 바로가기
[EUPHORIA] 대만 🇹🇼/가오슝

가오슝 여행 # 위치 시설 가격 굿👍 더운 계절 가오슝 호텔은 무조건 여기

by Ellie.K 2023. 5. 27.
반응형


숙소 선택 이유

⭐️ 평점 9.1 (아고다 기준)

🚊 지하철(MRT) 시의회(City Council)역에서 약 3분 거리 : 이동 편리함

💳 가성비 갑

🫧 깔끔한 시설

🧺 세탁기, 건조기

🛒 호텔 바로 아래 편의점

위치

➔ 주소 : No. 161號, Liuhe 2nd Rd, Qianjin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1 (첸진 구 위치)

 

Greet Inn喜迎旅店 · No. 161號, Liuhe 2nd Rd, Qianjin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1

★★★★☆ · 호텔

www.google.com

가까운 지하철(MRT) 시의회역이 걸어서 3분 이내에 있어서 지하철 타고 이동하기 편해요 😊

타이난 당일치기 여행을 위해 버스를 타고 가오슝역으로 갔었었는데요!!

버스 정류장도 1분 거리에 아주 가까이 있어 좋았어요 👍👍

 

👣 시의회(City Council)역까지 약 3분

👣 미려도역까지 약 11분

🚊 보얼예술특구까지 약 13분

👣 리우허 야시장까지 약 6분

 

호텔 근처에 리우허 야시장도 있어요!!

저녁마다 🥭 망고, 🍍 파인애플 등 과일을 사먹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그리고 여기서 흑당버블티 꼭 사 마시는 걸 추천해요🧋

갈수록 달달해져요 💕

 

그리고 걸어서 1분거리에 아침식사 맛집으로 유명한 '흥륭거'도 있는데요!!

저는 호텔 조식 포함이여서 가보지는 못했지만 조식 불포함이라면 이 곳에서 아침을 드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

5일 동안 저녁에는 '내일 아침에 꼭 가서 맛봐야지' 했는데 막상 아침에는 귀찮고 배도 부르고 아무리 가까워도 갈 생각이 안들더라구요 ㅎㅎ

로비

앉아서 쉴 수 있는 공간이 있어요!!

 

➔  체크인 시간: 15시, 체크아웃 시간: 11시

한국어로 설명해주시려고 노력하시더라구요 😊

✌️ 물론 한국어 잘 하시는 분도 계시니 궁금한게 생기면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숙박 안내 종이에는 세탁실, 조식 이용 시간, 와이파이 비밀번호 등 호텔 이용에 편리한 정보들이 적혀있어요

 🧳 체크아웃 한 이후에 짐 보관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룸컨디션

슈페리어 트리플룸 (34)

더블베드 2개

방 내부 🚿 샤워실, 🚽 화장실, 🧼 세면대 분리 형태


일단 들어가자마자 깔끔해서 너무 좋았어요 😙

그리고 오랫만에 좀 넓은 방을 사용해서 쾌적했답니다 ㅎㅎ

 

냉장고, 커피, 차, 전기포트, 헤어드라이기, 슬리퍼, 샴푸, 바디워시, 수건 등 기본적인건 준비되어있습니다!!

어메니티와 물은 매일 새로 배치해 주시더라구요!!

 

아!! 방음은 그냥 그래요...🤔

그래서 옆, 위방에 누가 묵느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하루는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 묵었었는데 소리가 다 들리더라구요 😅

윗 방에 저녁 늦게 들어오신 것 같은데 샤워하시는 건지 물 소리도 들리구요 💦

다행히도 5일 중에 3일은 조용조용했답니다 😆

피곤했는지 꿀잠잤어요 ㅎㅎ

조식

➔ 2층

➔ 이용 가능 시간 : 06:30 - 10:00

 

빵 + 버터 + 쨈 조합 💕

찐빵도 있는데 두 종류 중 하나는 속이 앙금같은게 들어있고 하나는 그냥 빵이에요 ㅎㅎ

처음에는 특유의 향 때문에 잘 못먹었는데 하루하루 익숙해졌는지 먹는 양이 늘어나더라구요!!

냄새에 민감하신분은 별로 좋아하지 않으실 것 같아요 🤔

해피바

➔ 2층 (조식 먹는 곳과 같은 곳)

➔ 이용 가능 시간 : 매일 14:00 - 22:00

➔ 무료 이용

 

이 호텔을 추천하는 이유 중 하나가 해피바랍니다!!

☕️ 커피, 🧃 음료, 🍵 차, 🍪 간식, 🍞 빵 등을 무제한으로 먹을 수 있어요

🪑 자리가 꽤 넓어요

 

호텔에 도착했을 때가 오후 5시 경이었는데요!!

저녁 먹으러 나가야하는데 배가 너무 고프더라구요 🫥

그래서 해피바에서 배를 조금 채우고 저녁먹으로 갔답니다 😋

 

매일 저녁에 방으로 올라가면서 여기 들러서 음료를 챙겨서 마셨는데요!!

따로 나가서 사오거나 하지 않아도 되서 너무 괜찮더라구요 👍👍

헬스장 및 셀프 세탁실

➔ 15층

➔ 이용 가능 시간 : 07:00 - 22:00

➔ 무료 이용

 

4월 말에 다녀왔는데 완전 여름이었어요 ☀️☀️

한국은 추웠어서 긴 옷 반, 짧은 옷 반 가지고 갔는데 완전 ❌ 잘못된 선택이었죠

셀프 세탁실이 있어서 완전 다행이었어요!!

매일 이용했답니다 ㅎㅎ

생각보다 이용자가 많으니 시간대도 잘 맞춰서 가야해요!!

아니면 오래 기다려야 하거든요 💦

 

🧺 세탁기 2대, 세제, 건조기 2대, 다리미, 옷걸이도 있습니다

세탁기 기본으로 한 40분 정도 소요되는 것 같더라구요!!

타이밍이 안 맞았을 때는 옆 공간에서 인형 다트했어요 🎯

엄마랑 둘이 했는데 생각보다 재미있더라구요 😆

(사용해보진 않았지만 요가 매트도 있어요!!)

 

헬스장은 러닝머신 2대, 실내 자전거 1대 있습니다!!

수건, 물, 화장실도 있답니다

사진 속 야경은 헬스장 야경입니다 ㅎㅎ

세탁실
헬스장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