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PHORIA] 대만 🇹🇼/가오슝

가오슝 근교 여행 # 타이난 현지인 추천 대만 여행 속 일본의 맛 느끼기

by Ellie.K 2023. 7. 28.
반응형

⭐️ google 평점 4.6
📍No. 105號, Dongrong St, East District, Tainan City, 대만 701
🕓 월, 화, 수, 목, 토, 일 오전 11:30 ~ 오후 2:00, 오후 5:30 ~ 9:00
     (오후 2:00 ~ 오후 5:30 브레이크 타임)
     금 오후 5:30 ~ 9:00
📱 +88662092499
➡️ google map 바로보기
🗓️ 구글 예약 가능 (opentable)


Maodon은 해산물 돈부리 전문점이에요 😊

저는 중국어 선생님의 추천으로 방문하게된 맛집이랍니다!!

 

구글맵으로 찾아가지 않으면, 당일치기 여행에서 그냥은 발견하기 어려울 것 같아요 😅

 

✨ 내부는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눈에 띄더라구요

깔끔했고 크지도 작지도 않은 식당이에요!!

 

스태프분들이 굉장히 친절하세요 👍

말을 잘 알아듣지 못해도 침착하게 설명해주셔서 너무 감사했어요 😄

 

오후 12시 30분쯤 이었는데, 점심시간이라 그런지 🤵‍♀️🤵 정장입은 직장인분들이 많이 오시더라구요

🇰🇷 한국인은 없었고 모두 현지인 아니면 현지인 지인분들인 것 같았어요

아직 한국에서는 유명하지 않은 것 같아요 ㅎㅎ


MENU

🦐 毛丼 Maodon (16 Kinds fo Seafood) : 시그니처 메뉴에요!!

한 테이블에 하나씩은 이 메뉴더라구요 👍

주문 내역

🚨 서비스비(服务费) 10%를 같이 지불해야해요!!


먼저 수저와 차를 세팅해 주시고,

 

이어서 주문한 메뉴들이 하나씩 나왔는데요 🍽️

🦐 毛丼 Maodon 입니다

✨ 윤기가 흐르는게 정말 싱싱해보이죠??

비릿내는 전혀 나지않고 살짝 달짝지근한게 엄청 맛있었어요 🥰

그리고 기본적으로 차를 주셔서 입을 살짝 깔끔하게하고 다른 종류를 또 맛보고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 그릇 크기가 엄청 깊어보이는데요, 그릇만 그래요 🤣

그릇의 반은 비어있고, 아래 밥있고 해산물을 올려놓은거라 🍚 그릇만큼 양이 많지는 않아요!!

저는 적당한 양이었답니다!!

어떤 메뉴를 고를까 고민되신다면 이 메뉴를 추천해요 ✌️

16가지의 해산물을 조금씩 맛볼 수 있거든요~

Maodon 은 다양한 맛을 볼 수 있다면,

Unagi with Scallops Don은 민물장어로만 배불리 먹을 수 있어요 👍

Beef Don with Egg 은 보통 소고기 덮밥인데, 🥚 계란 노른자가 있어 고소해요!!

 

대만이 생각보다 일식요리집이 많긴하지만, 이 곳은 현지인 맛집이에요 💕

타이난에서 16가지 해산물 돈부리를 맛보고 싶으시다면,

Maodon은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