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HEIMISH] 한국 🇰🇷/일상

공방 # 세계최초 애플공방 🍎

by Ellie.K 2023. 2. 27.
반응형

'마르헨제이'의 이벤트 마르헨 클래스에 다녀왔습니다!!


MARHENJ

세상과 공존하며 아름다운 삶을 만들어 나아가는 비건 패션 브랜드


웰컴 드링크로 사과주스랑 사과칩을 주셨는데 간식으로 딱이었습니다!!

스파클링 별로 좋아하지는 않는데도 불구하고 사과주스 진짜 맛있었어요 🍎

여기서 나오는 부산물들이 애플레더가 되어 제품으로 만들어진다니 정말 놀랍지 않으신가요?? 😯

 

사과뿐만 아니라 선인장 등이 레더가 되어 상품화 될 예정이라고 하셨는데요!!

어떤 제품들이 출시 될지 기대되네요 😊


클래스가 진행된 마르헨제이 HQ 오피스 곳곳에 포토존이 준비되어있었습니다!!

특히 2023년 계묘년을 맞아 사과 🍎 + 토끼 🐰 장식이 가득하더라구요 ㅎㅎ

귀엽기도하고 신경을 정말 많이 쓰셨다는 느낌이 확 들었습니다!!


평소에 눈여겨보던 마농백, 토스티백, 헤이백 등 마르헨제이 제품들이 디스플레이 되이었습니다!!

직접 눈으로 보며 착용도 해보고 담당자님의 제품 설명도 더해지니 더 사고싶다는....🥲 일단 꾹참았습니다 ㅎㅎ 
하지만 들어보니 가방 자체도 가볍고, 여행갈때 편하게 맬 수 있을 것 같아
클래스가 끝나고 빠르게 마농백을 구매했답니다 😙


애플레더 가죽 공방 클래스 with Mano Lab(마노랩)

🔥 첫 가죽공예 🔥

가죽 공예를 꼭 체험해보고 싶었는데 경험해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가죽 + 실 색도 직접 선택하도록 준비해주셔서 나만의 카드지갑을 만들 수 있답니다!!
애플레더 질감이 다른 가죽보다 부드럽고 특히 가벼워요 👍👍
손이 덜덜.. '모르겠다 되는대로 하자!!' 라는 마음으로 열심히 본딩하고 구멍뚫고 새들스티치했어요 :)
선생님께서 너무 친절하게 가르켜주셔서 무사히 완성답니다!!
한땀 한땀 직접 만든 지갑이라 뭔가 더 뿌듯하답니다 ☺️



애플레더 공예 클래스 중에
마르헨제이 뮤즈 설인아님도 깜짝 방문하셨답니다 😆

마르헨제이 화보 촬영 중이셨다고 하시더라구요!!

가까이서 봤는데 비율도 좋으시고 너무 예쁘셔요 🥰


Q&A 시간을 통해 왜 애플레더인지, 앞으로의 마르헨제이 방향성 등에 대해 대표님과 부대표님의 답변을 들을 수 있었습니다!!

아!! 신제품도 살짝쿵 소개해주셨어요 😊

(보이시나요?? 부대표님의 신제품 풀 장착 ㅎㅎ)

 

Lucky Draw 이벤트도 있었지만 아쉽게도 당첨은 되지 못했습니다 ㅎㅎ



그래도 마르헨제이에서 토스티백을 선물로 준비해주셔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돌아왔습니다 😊

(요즘 데일리백으로 GOOD 👍 간단하게 외출 할때 가볍게 들기 정말 좋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