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PHORIA] 일본 🇯🇵/삿포로

실시간 삿포로 여행 # 1월 17일 삿포로 날씨

by Ellie.K 2024. 1. 1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
오늘은 🇯🇵 삿포로에서 🇰🇷 한국으로 귀국하는 날입니다
글을 쓰는 지금은 삿포로역에서 기차를 기다리고있어요!!
원래 9시 35분 기차를 타려고했는데 말도없이 취소됐거든요 🥺
본론으로 돌아와서 오늘의 삿포로 날씨는요!!

☀️ 해가 쨍하니 떴어요
눈부셔서 😎 선글라스를 써면 좋을것 같아요

저는 오늘 맨투맨 + 롱패딩 + 패딩바지 만 입었는데요, 춥지 않아요!!
손은 시리니 🧤 장갑 껴야해요
추위 많이 타시는 분들은 목도리 경량패딩 방한 용품으로 더 따뜻하게 준비하세요 🫶
걸어다닐 때 안추운거지 웨이팅하면 추울 수 있어요!!
길은 질퍽한 곳 많으니 🥾 방수 신발을 추천해요

기찻길이 이런 상태여서 그런지 지연이 많이되네요 😭
구글맵에는 표시되어있지않지만 취소되는 기차도 있어요
기차 타실 분들은 시간 여유가 조금 필요하답니다!!

+ 추가 (오전 10시 44분)
해는 있지만 ⛅️ 구름이 많이 끼어있어요

+ 추가 (오전 11시 17분)

신치토세 공항행 🚊 기차 안에 있어오
따뜻한 열차 안에서 보니 눈이 쌓여있는 모습이 참 포근해보이고 예뻐 보이네요 💕
여전히 구름은 많이 끼어있지만 아까보다는 조금 더 맑은 하늘이 보이는 것 같아요 😃

+ 추가 (오후 1시 7분)

지금 막 ✈️ 비행기에 탑승을 완료했어요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라고 날씨가 참 좋네요 🥰
바닥에 눈이 쌓여있긴 하지만 괜찮을 것 같아요!!

+ 추가 (오후 5시경)
1시 20분 비행기였는데요, 1시 45분쯤 이륙했어요 😭 이륙하는 곳까지 이동한 시간 빼면 약 20분 정도가 지연되어 출발했네요!!
인천공항 🛄 짐찾는 곳에 도착하니 4시 57분이에요
막간을 이용하여 남겨보아요 ㅎㅎ
착륙할때 ☔️ 비가 내리고 있어서 그런지 🌫️ 구름이 엄청 많이 껴있어서 주위가 전혀 보이지 않더라구요

3박 4일동안 🇯🇵 일본 삿포로 실시간 날씨 정보를 전해드렸는데요, 오늘로써 4박 5일 여행을 마무리하게되었습니다 🥰
(노보리베츠에서의 하루는 깜빡하고 포스팅을 못했어요 🥲)

정말 인생 역대급 ❄️ 눈을 맞기도 했고 보기도 했기 때문에 1월의 삿포로를 아주 잘 느끼고 온 여행이었어요
더이상 눈에는 미련이 없답니다 😊

1월 삿포로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 가기 전 꼭 날씨 확인하시구요, 따뜻한 옷차림 준비하셔서 안전하고 즐거운 여행되시길 바라겠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