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PHORIA] 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 # 하카타역 현지인 아침식사 맛집 여기, 가성비 우설정식

by Ellie.K 2023. 4. 19.
반응형

⭐️ google 평점 4.2
📍1-1 Hakataekichuogai, Hakata Ward, Fukuoka, 812-0012 일본 / B1층 Hakata Ichibangai
🕓 매일 오전 7:00 ~ 오후 10:00
📱 +81924151114
➡️ google map 바로보기


후쿠오카에 아침 일찍 도착하시나요??
그럼 하카타역 지하1층 '하카타1번지' 가시면 됩니다~

이전 후쿠오카 여행에서 친구가 추천해서 함께 다녀왔었는데요!!
알고보니 이 집 하카타1번지 맛집으로 유명하더라구요?!
그래서 그런지 갈 때마다 매번 줄이 꽤 길어요 😳
참고로
➔ ⭐️ 아침 메뉴는 10시까지입니다 ⭐️
이전에 친구와 함께 왔을 때는 10시 이후에 도착해서 아침메뉴를 못봤지만,
이번에는 9시 55분쯤 입장했습니다!!


MENU

메뉴판 자세히 보면 한국어로 번역되어있습니다!!


우설구이 아침 정식 + 명란젓 세트

간단한 아침 한 끼
➔ 🔔 우설구이 아침 정식 : 밥, 국 포함 🔔 
확실히 우설의 양이 적습니다!! 적어요!!
그래도 이날은 먹고 바로 샌드위치를 먹으러 가야했기 때문에 괜찮았어요 😆
나는 조금 많이 먹는다!! 싶으신 분은 다 먹고도 '뭔가 허전한데?!' 할 수 있습니다 ㅎㅎ
➔ 🍚 밥 리필 가능!!

소 혀 보리 참마 토로로 정식

🥓 아침정식보다 고기 양이 많고 갈은 마가 함께 나옵니다
국은 익숙한 맛인 것 같아요 😄
갈은 마는 🥓 고기와 함께 먹기도 하고 🍚 밥에 부어서 먹기도 하였습니다
현지인분들 따라하기 😎
🍚 밥 + 마 + 간장
=> 의외로 괜찮은 조합, 근데 저는 많이는 못먹겠더라구요 ㅎㅎ
🥚 밥 + 마 + 날계란 + 간장
=> 이 조합으로도 많이들 드시더라구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