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PHORIA] 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 # 1일 1과일샌드위치 가능👌 줄서는 후르츠산도 맛집 2곳

by Ellie.K 2023. 6. 19.
반응형

후쿠오카의 후르츠산도(과일 샌드위치) 맛집 두 곳 포스팅을 하려합니다 🥰

⭐️ google 평점 4.1
📍일본 〒812-0012 Fukuoka, Hakata Ward, Hakataekichuogai, 1−1 アミュ プラザ 博多 5階 (아뮤플라자 하카타 5층)
🕓 매일 오전 10:00 ~ 오후 8:00

📱+81927106699
➡️ google map 바로보기


기다리시는 분들 대부분 일본분들 이더라구요!!

현지인에게 엄청 인기가 많은 것 같아요 🔥🔥

(한국분들도 많아요 ㅎㅎ)

두번 방문하였는데요, 첫번째 방문일은 40분 이상 기다렸어요 😭

그래도 2번째 방문했을 때는 탄야에서 우설 아침정식 먹고 바로 올라왔는데 대기 1번 이었답니다 ㅎㅎ

웨이팅이 필수인 곳이라 시간을 잘 못맞추면 오래 기다릴 수 있어요!! (대기석 의자 있음)


MENU

아!! 뭔가 첨가가 많이된 음료보다는 기본 음료를 추천해요 🤫

792엔(= 약 7481원).. 가격도 가격인데 제 입맛에는 맞지 않더라구요 ㅎㅎ


✌️ Ellie PICK 추천 메뉴 ✌️

딸기 샌드위치, 버터 토스트 (+ 아메리카노)


너무 맛있어 보이죠?? 😋

🍞 이 곳은 식빵 맛집 🍞

🍓 딸기 샌드위치 : 시즌한정 🍓

 

후르츠산도가 먹고싶어 찾은 곳이었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버터 토스트가 더 맛있었어요 👍👍

식빵 좋아하시는 분들이 가시면 좋아하실 것 같아요 :)

빵이 굉장히 부드럽고 촉촉하답니다!!
원래 빵 테두리 부분 퍽퍽해서 잘 안먹는데 여기는 부드러운 편이라 테두리까지 깔끔히 먹었습니다 😆

크림 부분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


Mei Cafe
⭐️ google 평점 4.3
📍2 Chome-16-19 Haruyoshi, Chuo Ward, Fukuoka, 810-0003 일본 (Hotel Mei)
🕓 매일 오전 10:00 ~ 오후 6:30

📱+81927716221
➡️ google map 바로보기


비 오는 날임에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대기하고 있어요 ☔️

회전율이 좋은 편은 아닌 것 같아요!!

(테이크아웃인데 모르고 줄 서 있었거든요 😅)

 

✌️ Ellie TIP ✌️

테이크아웃은 줄 서지 않고 바로 들어가서 주문하면 됩니다!!

이 날 오후 4시 30분쯤 도착했는데 딸기 샌드위치 몇 개 밖에 없었어요 🥲

그래서 2개 구매했는데 역시 크림도 느끼하지 않고 맛있었어요 👍👍

1일 1샌드위치 정도는 완전 가능!!

 

같은 날 무츠카도 카페와 메이 카페의 딸기 샌드위치를 먹었는데요 🍓

개인적으로 빵부분은 무츠카도 카페가 더 괜찮았어요!! 크림부분은 두 곳 다 맛있었구요!!

 

메이카페는 제가 묵었던 숙소에서 5분도 안 걸려서 너무 좋았어요!!

그래도 오후 6시 30분이면 문 닫아서 빠르게 가야한답니다 ㅎㅎ

사실 이 사진처럼 다양한 종류를 기대하고 어떤 과일을 고를까 정말 많이 고민했었는데요.. 😭

딸기밖에 먹어보지 못해서 아쉬웠어요!!

다음 여행에서는 꼭 다양한 종류를 먹어 보려고 합니다 ㅎㅎ

 

저도 몰랐었는데 이 집은 Flower crape로 유명한 곳이더라구요?!

하나의 양이 무척 크다고해요!!

크레페 좋아하시는 분은 드셔보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