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PHORIA] 대만 🇹🇼/가오슝

가오슝 여행 #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를 한번에 맛볼 수 있는 현지인 맛집

by Ellie.K 2023. 8. 4.
반응형

⭐️ google 평점 4.4
📍 No. 46, Zhongzheng 4th Rd, Xinxing District, Kaohsiung City, 대만 800
🕓 매일 오전 11:30 ~ 오후 2:30, 오후 5:30 ~ 9:30
     (오후 2:30 ~ 오후 5:30 브레이크 타임)
     금 오후 5:30 ~ 9:00
📱 +88672860606
➡️ google map 바로보기
🗓️ 구글 예약 가능


대만 가오슝에서 맛보는 일본식 야키니쿠는 어떨지 궁금하지 않으신가요?? 🤔

📍 미려도역 근처에 위치해 있는 현지인 맛집이랍니다!!

 

逸之牛는 2016년 설립되었고 대만에 규카츠를 처음 도입한 브랜드라고 해요!! 

 

타이난에 다녀오면서 미려도역에서 호텔로 돌아가다 들어가게 된 식당이에요 😙

오후 6시 30분쯤이었는데, 사람들이 많았고, 대부분 현지인분들이셨어요 😀

 

✌️ Ellie의 소소한 TIP ✌️

가오슝에서 식당에 가면 항상 예약여부를 먼저 물어보더라구요!!

✨ 예약을 하지 않으면 식사하지 못하거나 오래 기다려야하는 경우가 있으니, 꼭 가고싶은 곳은 먼저 예약 가능 여부를 파악하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MENU

평일한정 2인세트가 899TWD(한화 약 37,200원) 이에요👍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모두 맛볼 수 있어요!!

(🍵 차, 디저트 포함)

✨ 단품 메뉴에 138TWD 를 추가하면 정식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습니다!!

(밥, 샐러드, 김치, 음료, 간식 포함)

주문 내역

🚨 서비스비(服务费) 10%를 같이 지불해야해요!!


(🍻 맥주는 별도 주문)

차와 맥주를 먼저 세팅해 주셨어요 😊
🍵 차는 다 마시면 스태프님께 물을 요청하면 더 따라 주신답니다!!

🍺 시원한 맥주를 한 잔 마시다보면..

짭쪼롬한 고기 튀김이 나옵니다 😋

맥주 안주로 딱이에요!!

막 튀겨서 나온거라 바삭하고 육즙이 좔좔 맛있었어요 😆

 

짠 🥳

소고기, 돼지고기, 닭고기 한 판 이에요 😄

2인분 양인데요!! 꽤 괜찮죠??

현실 고기굽기 현장 🤣

먹느라 바빠 확인을 안했는데 사진이 잘 나오진 않았네요 ㅎㅎ

우설정식이에요 😉

우설을 단품으로 주문하고 138TWD 를 추가해 정식으로 업그레이드했어요!!

 

정식도 그렇고 평일한정 세트에도 김치가 나오는데요!!

개인적으로는 너무 달아서 손이 가지 않았어요 😭

우설은 빛깔이 너무 좋더라구요~

쫄깃쫄깃하고 고소했어요 🥰

 

고기를 다 먹었으면 마무리는 🍪 달달한 후식이죠!!

✔️ 스모어 재료랑 팥죽(?) 둘 중 하나 선택가능

 

팥죽은 차가워요!!

팥죽이 맞는지 모르겠어요.. 팥이 들긴 들었는데요..ㅎㅎ

사실 무슨 맛인지 설명이 안되네요 🥲

 

팥죽보다는 스모어를 추천해요 👍

마시멜로우는 고기 굽던 불에서 구웠는데 잘 익었어요!!

과자 + 마시멜로우 + 초코 = 💕

맛없없 조합이죠 👍

 

고기부터 마무리까지 든든한 한끼의 저녁이었답니다 😎

 

미려도역 근처의 맛있는 현지인 야키니쿠 맛집을 찾고 계신다면,

逸之牛는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