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PHORIA] 일본 🇯🇵/도쿄

실시간 도쿄 여행 # 날씨 정보 9월 19일편

by Ellie.K 2023. 9. 1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
저는 현재 일본 도쿄 여행 중에 있는데요 😊

✈️ 비행기에서 내리자마자 찍은 하늘이에요
너무 청명하죠 ☺️

야후 재팬 날씨에서 가져온 일기예보입니다 🌤️

오늘의 최고 기온은 34도에 육박했어요!!
온도 체크를 하고 왔다지만 상상이상 이더라구요 😭
덥기도 하고 태양이 아주 강렬하게 내리쬐서 피부가 타들어가는 느낌이에요!! 바람도 안불고.. 🍃 내 피부 😱
계속 발걸음이 그늘을 찾아 따라가게되요 🤣

오후 늦은 시간이되면 땀때문에 몸이 찝찝해져서 빨리 씻고 싶다는 생각이 간절해지더라구요 🛁

쨍한 햇빛 아래 10분 이상 걸으면 조금 지치는 더위이니 돌아다니는 중간 충분한 휴식과 💧수분보충이 필요하답니다

🌙 저녁에도 편의점을 가려고 호텔 밖으로 나가면 더운 바람이 불어요

이번 주에 도쿄 여행을 계획하고 있으시다면 👗여름옷으로 챙기시는 걸 추천합니다 ㅎㅎ
그리고 ☀️ 썬크림과 ⛱️ 양산은 필수에요
🚇 지하철에서는 조금 추울 수 있으니 얇은 긴팔 겉옷을 하나 챙기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금요일날 ☔️ 비가 예보되어있고 주말이 되면 조금 기온이 내려간다고 해요!!

3박 4일의 여행이라 금요일까지 도쿄 날씨 소식을 남겨둘수 있겠네요 🤗
그럼 내일 또 만나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