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PHORIA] 일본 🇯🇵/도쿄

실시간 도쿄 여행 # 날씨 정보 9월 20일편

by Ellie.K 2023. 9. 20.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
저는 현재 일본 도쿄 여행 중에 있습니다 😊
🌤️ 오늘의 도쿄 날씨를 기록해 볼게요

야후 재팬 날씨에서 가져온 정보에요!!
🔥 오늘의 최고기온은 32도에 도달하였는데요

오전에는 🌤️ 구름이 조금 껴있어서 어제처럼 햇빛이 내리쬐지 않았어요
그래도 ☀️ 해가 있어서 돌아다닐 때는 양산과 😎 선글라스가 필요했답니다

약간 습하고 후텁지근한 날씨 때문에
+ 오후 12시 경에는 네즈미술관의 정원을 조금 돌았다고 몸이 끈적이더라구요 🥲

+ 오후 12시 30분 경에 날이 흐려지고 간간히 바람도 불어서 돌아다니기 괜찮을 것 같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계속 목이 타서 중간중간💧충분한 수분 섭취가 필요했어요
(시원한 바람 ❌, 그냥 아주 약간의 바람)
+ 오후 1시 35분 이후에는 계속 해가 나왔다 흐려졌다를 반복 했어요!!
+ 6시 4분 경에는 ☔️ 소나기가 왔어요

♨️ 야외 온천을 했는데요, 소나기가 잠깐 와서인지 확실히 어제와는 다르게 바람이 조금 시원해졌다는게 느껴졌어요

내일은 강수 확률이 50%여서 🌂 우산을 꼭 챙겨 다녀야겠네요!!
차라리 오전에 비오고 오후에는 좀 더 시원해졌으면 좋겠어요 😊

그럼 내일 또 실시간 도쿄 날씨 정보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