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PHORIA] 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 # 고즈넉한 카페 차 한잔의 여유

by Ellie.K 2023. 7. 18.
반응형

⭐️ google 평점 4.2
📍1-9 Ohorikoen, Chuo Ward, Fukuoka, 810-0051 일본 / 오호리 공원
🕓 오전 9:00 ~ 오후 6:30
     (월요일 정기 휴무일)
📱 +81924010275
➡️ google map 바로보기


오호리 공원을 걷다보면 깔끔하게 생긴 2층 카페를 찾을 수 있어요 ☕️

카페이지만 커피보다는 여유롭게 🍵 차를 마시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을 것 같아요

이 곳이 입구입니다 👏

(사진의 날씨가 다른 이유는 2번 방문했기 때문입니다 😅)


인테리어가 굉장히 깔끔하게 되어있고 🍵 일본 전통 찻집 느낌이 느껴졌어요

뭔가 전통 찻집 + 현대화된 건물 이런 느낌이랄까요?! ㅎㅎ

 

1층, 2층 어디든지 오호리 공원뷰를 감상할 수 있어요!!

여유를 즐기기 좋은 분위기인것 같아요 😌

(3️⃣ 번째 사진은 2층에서 찍은 오호리 공원뷰입니다)


제가 주문해서 먹어봤던 몇가지 메뉴를 소개하겠습니다 😋

아침 시간에 방문하면 🍽️ 간단한 조식도 즐길 수 있답니다

모든 재료는 규슈산 이라고 해요!!

だし玉サンドセット

✔️ 말차 + 타마고산도

✔️ 여러 말차 종류 중 하나 선택

타마고산도는 일본에서는 어디서든 먹을 수 있지만,

이 곳에 처음 방문했을 때 먹었던 메뉴 중에 제일 기억에 남았어요 👍

🍞 빵은 특별하진 않은데요,

🥚 계란말이 식감은 폭신폭신하고 약간 달달한데 와사비 마요네즈가 맛의 밸런스를 잡아주어 진짜 맛있었어요

天洋丸のニボサバ 八女茶漬け

호텔에서 조식을 포함시키지 않았다면,

이 곳에서 이 메뉴를 조식으로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

비도 내리고 분위기도 여유롭고 오차즈케까지 완벽 그 자체 🥰

생선 감칠맛이 👍

저한테는 양념맛이 조금 강했는데요, 그래서인지 비린맛이 느껴지지 않았어요!!

김에 싸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그냥 밥이랑 먹는게 제일이더라구요 ㅎㅎ

 

🍵 차가 함께 세팅되어 나오는데요

그냥 마셔도 되고, 오차즈케로 만들어 먹어도 된답니다!!

차를 쪼로록 따르면..

짠!! 간단하게 오차즈케 완성입니다 🤗

속을 따뜻하게 데워주고 잘 넘어가서 아침식사로 좋더라구요!!

旅するおいなリセット

✔️ 유부초밥 2개 + 미소된장국 + 차

✔️ 유부초밥 선택 가능

✔️ 차 종류 중 한 잔 선택 가능

(위 사진에 차가 2잔인데 1잔은 추가주문했습니다!!)

 

미소된장국은 일본식 된장국으로 유부초밥과 잘 어울렸습니다 👏

유부초밥은 하얀색, 빨간색 2가지를 선택하였습니다!!

맛은 있지만 크기가 그렇게 크지않고, 그냥 간식으로 괜찮은 것 같습니다 ㅎㅎ

근데 이거 낱개로는 1900원 - 2000원정도인데요,

저는 좀 비싸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

추가로 이 곳은 시즌 메뉴가 나옵니다 ✌️

어느 시기에 가느냐에 따라 메뉴가 달라져 소소한 즐거움을 주네요 ㅎㅎ 

참고로 지금은 시원한 빙수가 나왔더라구요 🍨

 

오호리공원에서는 스타벅스가 제일 유명하지만,

차와 디저트를 여유롭게 즐기고 싶으시다면,

오호리 테라스는 어떠신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