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PHORIA] 중국 🇨🇳/샤먼

실시간 샤먼 여행 # 11월 6일 날씨 정보

by Ellie.K 2023. 11. 6.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
저는 현재 중국 샤먼 여행 중에 있는데요 😊

2박3일 동안 이 곳의 날씨는 비슷한거 같아요!!

오늘은 호텔에서부터 습함이 느껴지더라구요
뭔가 눅눅한 느낌 🥲

현재 10시 5분경 용딩토루를 가는 중이에요 😆
햇빛은 여전히 강하지만 그래도 어제만큼 더운 느낌은 아니에요!!
도착해서 돌아다녀보고 또 남겨놓을게요~

10시 10분경에 도착해서 토루를 돌아보고 지금은 11시 50분이에요
딱 도착했을 때는

이런 느낌이었어요!!

토루는 그늘이 생각보다 많아서 땀이 막 흐를정도로 덥지는 않아요 😙
그래도 자외선은 여전하니 썬크림은 필수랍니다 👍
지금은 너무 쨍쨍하네요 ☀️

12시 47분 토루를 다 돌아보고 식당에 들어왔어요!!
토루 투어 중에 땀도 안나고 너무 좋았어요 🥰

밥먹으니 1시 45분 조금 덥네요 ㅎㅎ

오후 5시 33분 샤먼 중산로를 걷고 있는데요!!
바람은 불지않고 덥네요 😂
하루종일 돌아다녔더니 몸도 끈적끈적하구요 ㅎㅎ

오후 6시 35분 바람이 좀 부네요 🍃
아주 조금… 😆

토루도 다녀와서 피곤도하고 날씨도 덥고해서 오늘 저녁은 뭔가 진지 조금 빠지네요 😉

이제 내일이면 귀국날이네요!!
내일은 ✈️ 공항에서 비행기 타기 직전까지의 샤먼 날씨 를 남겨둘게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