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PHORIA] 중국 🇨🇳/샤먼

실시간 샤먼 여행 # 2023년 11월 5일 날씨 정보

by Ellie.K 2023. 11. 5.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
저는 현재 중국 샤먼 여행 중에 있는데요 😊

항구 도시라 그런지 습하고 🌫️ 안개가 계속 껴있어요
아침에는 잘몰랐는데 돌아다니는 오전 내내 자외선이 장난 아니구요 🥲
🚨 투어 중에는 썬크림은 선택 아닌 필수 🚨
자외선차단 양산도 가지고 오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
🧃음료와 물을 곳곳에 자판기가 있긴하지만 위쳇페이나 알리페이가 없으면 구매하기 쉽지않아요

11시 20분경에는 리광옌 공원 그늘에 앉아있는데 자외선은 그대로이지만 바람도 선선하게 불고 좋네요 😊

그늘에 있으면 조금 시원하지만 그늘이외에는 너무 더워요 😙
하루종일 땀도 나고 그래서💧목이 자꾸 마르네요

☁️ 구름 한 점 없네요
해가 지기 전까지는 자외선이 장난아니라 샤먼에 오래있으면 피부가 타지않고는 못버틸것 같다는 생각이들었어요 😢

그럼 내일 또 실시간 샤먼 날씨 정보로 돌아올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