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PHORIA] 중국 🇨🇳/샤먼

실시간 샤먼 여행 # 11월 7일 날씨 정보

by Ellie.K 2023. 11. 7.
반응형

 

안녕하세요!! 엘리입니다 💕
오늘은 샤먼을 떠나 한국으로 돌아가는 날이에요 🥹

오전 6시 40분경 아침부터 날씨가 조금 흐리네요 🌥️
바람도 선선히 불어요 ㅎㅎ

아~ 오늘 같은 날이 여행하기 딱 좋은 날인데 너무 아쉽네요!!

한국은 비가 온 후에 많이 춥다고 하는데요!!
여행 가기전에는 화요일 예상기온이 11도라고 했지만 현재온도는 4도로 나오네요 😭
얇은 겉옷을 가지고 와서 조금 추울 것 같네요 ㅎㅎ

이제 비행기 안이라
한국으로 돌아가면 샤먼 포스팅으로 돌아오겠습니다 🥰

지금까지 중국 샤먼에 여행온 엘리 특파원이었습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