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UPHORIA] 일본 🇯🇵/후쿠오카

후쿠오카 여행 # 150년 전통, 줄서는 장어덮밥 인생맛집

by Ellie.K 2023. 7. 9.
반응형

⭐️ google 평점 4.4
📍2 Chome-8-27 Nakasu, Hakata Ward, Fukuoka, 810-0801 일본
🕓 오전 10:30 ~ 오후 8:00 (매주 수요일 휴무)
📱 +81922710700
➡️ google map 바로보기


요시즈카 우나기야는 1873년에 오픈한 장어전문점이에요 😊

150년 전통을 이어오고 있는 만큼, 후쿠오카 맛집으로 유명해 웨이팅은 필수랍니다!!

 

💴 결제는 현금만 가능!! 

(카드 결제 ❌)

살짝 미리보기 아니고 이게 전부입니다 😅

근데 너무 맛있겠죠??

장어덮밥 인생 맛집이라고 말할 수 있을 만큼 맛있었어요 👍


도착하자마자 2층으로 올라가서 발권기에서 대기표를 뽑으셔야해요!!

그냥 기다리시면 안됩니다 🙅‍♀️

 

저는 이 날 40분 ~ 1시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 😭

배가 너무 고팠는데 그래서 더 맛있게 느껴졌던걸까요?? ㅎㅎ

 

식사 시간을 피해가면 바로 입장 가능하다고 하니,

시간을 잘 맞춰가는게 좋을 것 같아요 😊


MENU

이번에 메뉴판을 이상하게 찍어서 전에 찍었던 메뉴판에 가격을 바꿔 작성하였습니다!! (메뉴는 동일함)

직원분이 🇰🇷 한국인인거 바로 캐치하시고,

한국어 메뉴판을 가져다 주셨어요 😊

 

✔️ 우나쥬 주문 시, 국은 키모스이 & 미소시루 중 선택 가능

 

와 😳 저 2022년 10월 29일에도 방문했었는데요,

그 때보다 가격이 꽤 올라서 깜짝 놀랐어요 ㅎㅎ


먼저 츠케모노와 🍵 차를 세팅해 주십니다

장어덮밥에 온 신경이 쏠려있었어서

츠케모노 맛이 잘 기억나지 않아요 😅

 

✨ 우나쥬 6조각과 국은 키모스이를 주문했는데요!!

짠 🤗

이렇게 빨간 2층 도시락 통에 담겨 나온답니다!!

🍚 1층 : 밥

💕 2층 : 장어

 

도시락을 펼쳐보면...😆

장어 6조각이 똭 😎

배고파서 6조각 시켰는데요,

생각보다 조각도 크고 장어 두께도 두툼해요!!

6조각인데 왠지 12조각인 느낌이랄까요?!

그래도 저는 엄마의 장어 2조각도 더 먹었어요 😋

 

익힘의 정도도 장어의 간도 정말 환상이더라구요 👏

입에 넣자마자 부드럽게 녹아요 💯

👀 6조각 순삭입니다

 

소스가 함께 나오기는하는데요,

개인적으로 장어의 간이 정말 잘 되어있어서 그냥 장어와 밥만 먹을 때가 더 맛있었어요 👍

키모스이는 민물장어의 내장으로 끓인 맑은 국물인데요!!

깔끔한 맛이긴하지만 저는 그냥 그랬어요.. 😙

구지 도전해보았는데요✌️

미소시루나 먹을껄 그랬어요 ㅎㅎ

그래도 장어덮밥이 너무 맛있어서 별 생각없이 먹었답니다 😘

 

식사를 마치고 나카스 강변을 따라 산책하는 것도 좋아요 👍

배가 무지 부르거든요!!

 

포스팅을 하는 이 순간에도 사진을 다시 보니 군침이 도네요 💕

가격은 올랐지만 그래도 후쿠오카 놀러간다면 먹으러 갈것 같아요!!

 

후쿠오카에서 맛있는 장어덮밥집을 찾고 계시다면,

요시즈카 우나기야는 어떠신가요??

반응형